집에서 일하기 엄마 여름 서바이벌 가이드

여름 동안 집에서 일하는 것은 WAHM에게 메이저사이트 도전 과제를 안겨준다. 여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즐겁게 지내게 하고 엄마에게 사업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야 한다. 하지만 여름이 진행되면서 엄마 임씨의 지루한 합창이 울려 퍼지고, 그렇지 않으면 온화한 예의바른 엄마들이 완전히 자포자기한 상태에서 손을 들어주게 되고, 탈출 계획을 세우기 직전이다.

하지만 엄마들은 너무 오랫동안 도망칠 수 없고, 아이들은 어쨌든 은신처를 찾는 이상한 재주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그룹들이 효과적으로 쇼를 운영하고 있는 여름 동안 당신의 사업을 재치있게 유지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너는 얼마나 유연하니? 아니, 블루베리 머핀 한 팬을 굽는 동안 트위스터의 비열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지만, 오히려, 지칠 줄 모르는 아이들의 계속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집에서 평범한 일을 얼마나 기꺼이 혹은 할 수 있는가?

홈베이스 워킹홈(Home Based Working Hom)의 설립자인 레슬리 스펜서는 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노트북을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아이들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일을 가져갈 수 있는 이동식 엄마가 될 것이다.

계획과 준비는 여러분의 삶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것이다. 여름 방학이 시작되기 전에, 지역적인 것을 찾기 위해 조사를 좀 해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